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시밀러룩 대세"…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연합뉴스2018-05-30
"시밀러룩 대세"…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LG TROMM 스타일러와 함께 매일매일 새 옷 입으세요!'




▲ LG전자는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더그레이스켈리 하우스웨딩홀에서 '제2회 LG 트롬(TROMM)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와 예비부부, 패션 인플루언서 등 총 50명을 초청,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르게 옷을 입는 '시밀러룩(Similar look) 스타일링'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배우 정시아, 서수경과 함께 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패셔니스타이자 결혼 10년 차 주부인 정시아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하고, 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혼수 가전 선택 팁을 전하는 등 살림꾼으로서 면모를 뽐냈다.
아울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혼수 가전 필수품으로써 LG 트롬 스타일러의 인기 비결에 대해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 슬림' 또는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컬러로 통일감을 주는 '톤 온 톤 스타일링(Tone On Tone styling)', 스트라이프나 체크무늬 등을 이용한 '패턴 스타일링' 등 일상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링 팁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 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 세균 살균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옷에 밴 냄새까지 없애주며, 장 바지의 칼 주름을 유지하고 구김을 제거하는 '바지 칼주름 관리기'를 탑재해 다림질이 서툰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예비·신혼부부는 물론 커플들에게 유용한 패션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트롬 스타일러의 필요성과 뛰어난 의류관리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LG전자(주) 이동전화기 제조업 코스피,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2002.04.01 (18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