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오리온그룹, 앞으로 10년간 전군 훈련병에게 초코파이 후원

연합뉴스2018-05-29
오리온그룹, 앞으로 10년간 전군 훈련병에게 초코파이 후원
오리온, 국군 장병에게 '초코파이 정' 특별 후원(서울=연합뉴스) 오리온그룹이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후원한다고 29일 전했다. 사진은 국군 훈련병 후원 초코파이 특별 패키지 이미지. [오리온그룹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호준 기자 = 오리온그룹이 앞으로 10년간 육·해·공군 훈련병에게 초코파이 선물세트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국방부는 29일 밝혔다.
오리온그룹은 우선 올해 말까지 자사 초코파이가 담긴 선물세트 11만 개를 육군훈련소와 해·공군 및 해병대 훈련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국방부와 오리온그룹은 이날 충남 논산에 있는 육군훈련소에서 훈련병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리온 초코파이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남우 국방부 인사복지실장, 이경재 오리온 사장, 구재서 육군훈련소장 등이 참석한다.

이남우 실장은 "사회와 떨어져 군 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훈련병들에게 오리온의 선물은 따뜻한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경재 오리온 사장도 "군인으로 거듭나는 훈련병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군 장병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oj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오리온 과자류 및 코코아 제품 제조업 코스피,중견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