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SPC삼립, 샌드위치브랜드 '샌드팜' 새 BI 공개…자연주의 콘셉트

연합뉴스2018-05-25
SPC삼립, 샌드위치브랜드 '샌드팜' 새 BI 공개…자연주의 콘셉트


▲ SPC삼립이 운영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은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웰빙 간편식 브랜드로 거듭난다고 25일 밝혔다.
SPC삼립은 2017년 공개된 SPC삼립의 신 BI를 디자인한 세계적 타이포그래피 전문가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와 협업해 샌드팜의 신선함, 자연주의 콘셉트를 간결하게 나타낸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녹색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로 만드는 제품이 식탁에 올라오는 과정을 표현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BI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4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됐다.
SPC삼립은 샌드팜의 BI 교체를 계기로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해 샌드위치 시장 1위를 넘어 간편 편의식 시장까지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 중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펼치고, 멀티팩(빵과 내용물을 구성한 박스), 그라탕 등 식사대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올해도 샌드팜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BI와 함께 맛과 품질뿐 아니라 트렌드 선도하는 편의시장의 주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 샌드팜 브랜드 연 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샌드팜은 2009년 론칭 이후 SPC삼립의 70년 제빵 노하우와 제품력을 앞세워 편의점 및 대형마트, SSM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샌드위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에그고소햄 샌드위치, 프리미엄햄에그 샌드위치, 핫앤스모키더블버거 등이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SPC삼립 빵류 제조업 코스피,중견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1968.06.29 (52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