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선로드, 스마트 이천공장 본격 가동…"새로운 도약"

연합뉴스2018-04-18
선로드, 스마트 이천공장 본격 가동…"새로운 도약"

18일 선로드 이천공장 준공식이 열린 가운데 관계자들이 테이프 컷팅식을 하고 있다.

▲ 친환경 건설·토목 자재 제조·공급업체인 ㈜선로드(대표이사 정선호)는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이천공장에서 준공식을 열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고 18일 밝혔다.
1만7천700㎡ 대지에 총사업비 130억원을 들여 건립한 이천공장은 공장동과 사무동으로 구성됐다.
사무동에는 사무실, 연구소, 기숙사, 직원식당이 들어섰다. 공장동에는 독일 HESS사의 최신식 블록성형시스템을 도입해 365일 생산이 가능하며, 날씨 등 주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고품질·고성능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선로드는 이천공장 준공을 계기로 생산부터 2차 가공, 양생, 포장까지 전 공정 자동화 설비가 갖춰진 올인원(all-in-one) 시스템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콘크리트 타설 및 양생 등 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해서는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해 최근 문제가 되는 미세먼지 저감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준공식은 선로드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 보고, 대표이사 기념사, 준공 테이프 커팅, 시설 투어, 식수행사 등 순으로 약 40여 분간 진행됐다.
정선호 대표이사는 "이천공장 준공은 선로드가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선로드의 젊은 인재들이 인간을 존중하고, 스스로 행복을 추구할 줄 아는 창의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 관계자는 "선로드 공장 건립은 장호원읍의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선로드는 믿음과 신뢰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힘쓰며, 한 차원 높은 안전 관리 및 품질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선로드 콘크리트 타일, 기와, 벽돌 및 블록 제조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08.01.07 (12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