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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 매출 2천억원…1천600만병 판매 돌파

연합뉴스2018-01-10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 매출 2천억원…1천600만병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대표제품인 '반전 오일폼'이 누적 매출 2천억원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클렌징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폼 클렌저 제형으로 변해 번거로운 이중 세안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이다.
2012년 출시 후 매출 2천억원, 1천6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홈앤쇼핑에서는 5년 연속 클렌저 부문 판매량 1위, 지난해 홈앤쇼핑 전체 카테고리 중 재구매 1등을 유지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홈쇼핑 채널의 특성상 제품의 생명 주기가 짧은데 반전 오일폼은 론칭 후 5년이 지났음에도 이달 7일에는 선예약이 2천500세트, 평균 1천세트를 훌쩍 넘기는 등 소비자의 신뢰도를 꾸준히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은 홈쇼핑 채널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시코르, 부츠,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일본, 대만, 미국, 러시아 등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맥스클리닉 제공]
kamja@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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