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바몬, 신규 광고 론칭 기념 '게임의 신기술'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8-01-09

알바몬, 신규 광고 론칭 기념 '게임의 신기술' 이벤트 진행


▲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배우 성동일·안재홍 TV 광고 시리즈 '알바의 신기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제한시간 동안 방해물을 피하는 '게임의 신기술-사장님 꽃길만 걸으세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목표 점수(30만 점)를 달성한 참가자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이디야 카페 아메리카노 등 알바몬이 제공하는 경품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동안 게임 최고점을 기록한 참가자 총 3명에게는 총 100만 원의 알바 지원금이 랭킹 경품으로 지급된다.
'게임의 신기술-사장님 꽃길만 걸으세요'는 1월 17일까지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사장님 꽃길만 걸으세요 게임은 성공 시까지 재도전이 가능하고 성공 후에도 1시간에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며 "색다른 게임을 준비한 게임의 신기술 2차 이벤트는 오는 18일에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알바몬은 오는 31일까지 출근의 신기술 2차 이벤트 '카페알바 마스터'도 진행 중이다.
'카페알바 마스터'는 알바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최대 5장까지 출근도장이 랜덤 발급되며 누적된 출근도장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누적도장 5장(GS25 5천 원 상품권), 10장(아웃백 갈릭 립아이+투움바 파스타), 15장(삼성전자 노트북 9)으로 상이하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7일에 개별 공지된다.
배우 성동일·안재홍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의 신기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