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제7·8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연합뉴스2018-01-05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제7·8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12~13일 틈 문화창작지대 다목적홀에서 '제7·8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전문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다.
제7회 행사에서는 '구글러가 전하는 혁신과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장정훈 구글코리아 전략광고주 사업본부 부장을 초청해 G메일, 안드로이드, 구글라이브 등 단순한 포털서비스를 넘어 우리의 삶 깊숙이 들어온 구글 웹콘텐츠를 살펴볼 계획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구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사용자 중심 기술 개발 등 빠르게 변하는 웹서비스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여 창작자들에게 실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제8회 행사에서는 김하나 작가 겸 카피라이터를 초청해 '일상에서 낚아 올리는 아이디어와 글쓰기'라는 주제로 마인드맵핑을 통한 아이디어 발상과 스케치 및 캠페인 제작 스토리에 대해 강연한다.
해당 강연에서는 창의성과 카피라이팅에 대한 작가만의 비법을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작자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말랑말랑한 사고법과 유쾌한 글쓰기 비법을 통해 넘쳐나는 아이디어 속에서 대중의 눈길을 끌 수 있었던 김하나 카피라이터의 노하우를 들을 기회인 만큼 창작자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제7·8회 콘서트는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