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글라스바바안경 동성로점, 콘택트렌즈 팩렌즈 30~60% 할인행사

연합뉴스2018-01-05

글라스바바안경 동성로점, 콘택트렌즈 팩렌즈 30~60% 할인행사


▲ 글라스바바안경 동성로점은 새로운 가격정책의 일환으로 콘택트렌즈 인기브랜드 팩렌즈 전 품목 30~60% 할인행사를 한다고 5일 밝혔다.
금번 변경된 가격정책에는 팩렌즈 30~60% 할인 외에도 안경 할인판매도 포함돼 있다.
메탈라운드 안경테는 1만 원부터, 안경 렌즈는 시중가 대비 70% 저렴한 7천 원부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렌즈는 2만 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누진렌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누진렌즈는 개인별 변수가 많아 전문성이 결여된 서비스를 받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글라스바바안경은 첨단장비를 통한 디지털 피팅과 누진마스터과정을 통해 인증되는 누진 완전맞춤시스템인 PFS(Personal Fitting System)을 도입해 오차 없이 고객의 눈에 가장 최적화된 완전맞춤 누진렌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만 집중돼 제품 및 검사, 기타 서비스 등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안경원들이 많아지는 추세여서 소비자들이 현혹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안경은 아이패션으로 부각돼 가격이 저렴한 건 좋지만 본래 안경의 주목적은 시력 보정이라는 걸 잊지 말아야 한다"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고, 특히 시력 보정을 좋은 장비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받아야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글라스바바안경 동성로점은 기존의 제품 퀄리티 및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제공되는 정확한 시력 케어와 기타 모든 부가적인 서비스를 유지한 채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유통시스템을 개발해 품질, 가격, 서비스, 정확한 검사 네 가지를 모두 충족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