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GNM자연의품격, 5중 복합기능성 신제품 '마그네슘05' 출시

연합뉴스2018-01-04

GNM자연의품격, 5중 복합기능성 신제품 '마그네슘05' 출시


▲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 3종·미네랄 1종을 함유한 5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마그네슘05'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그네슘05'는 1정당 마그네슘 315mg 함유한 제품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한다. 그 밖에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 3종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을 더해 영양을 보강했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미네랄의 일종으로 인스턴트, 가공식품에 쉽게 노출되는 현대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다.
따라서 불규칙한 생활과 부실한 식사로 인해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면 마그네슘 영양 보충용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모든 주원료의 원산지와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화학부형제인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아 첨가물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고 말했다.
이어 "1병당 4개월분 구성으로 실속까지 더한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마그네슘05'로 온 가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한 간 밀크씨슬', '진일품 홍삼정스틱'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즙 부문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이 3천500만포 이상 판매고를 달성하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