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동양생명, 보장 늘리고 보험료 부담 줄인 GI보험 출시

연합뉴스2018-01-03
동양생명, 보장 늘리고 보험료 부담 줄인 GI보험 출시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동양생명[082640]은 보장 혜택은 늘리고 해지환급금을 줄여 보험료를 낮춘 '(무)수호천사알뜰한통합GI보험(저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보험은 중대한 질병만을 보장하는 중대질병(CI)보험과 비교해 보험금 지급 기준을 완화한 일반질병(GI)보험이다.
일반질병(GI) 진단을 받으면 사망보험금의 80%를 미리 받아 치료비나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다.
보험가입금액 1억원, 알뜰한통합GI건강생활비보장특약(저해지환급형) 1천만원 기준으로 암(유방암·전립선암 제외),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간질환, 말기폐질환, 말기신부전증 등 6대 질환의 진단을 받으면 일시금을 8천만원을 지급하고 이후 매달 50만원씩 5년간 모두 3천만원을 생활비로 준다.
알뜰형 상품을 선택하면 표준형보다 보험료가 최대 35% 저렴하다. 단, 보험료 납입 기간에 계약을 해지하면 돌려받는 해지환급금이 적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폭넓은 질병 보장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주요 6대 질병을 집중해서 보장하고, 더 저렴한 보험료로 생활비까지 보장하는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양생명 상품홍보 이미지[동양생명 제공=연합뉴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동양생명보험(주) 생명 보험업 코스피,대기업,1000대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1989.04.20 (31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