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코스토리, 창립 6년 만에 1천500만달러 수출 달성

연합뉴스2018-01-02
코스토리, 창립 6년 만에 1천500만달러 수출 달성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뷰티브랜드그룹 코스토리는 창립 6년 만에 1천 500만불 수출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코스토리는 2011년 창립 이후 자연주의브랜드 '파파레서피'를 시작으로 색조 브랜드 'INGA', 피부 채식주의 브랜드 '무스투스', 유아 전문 브랜드 '띠땅'을 내놓았다.
현재 중국 시장을 필두로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러시아, 유럽 등 전 세계 약 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한다.
코스토리는 지난해말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만불·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코스토리는 중국 시장을 기점으로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 집중하며 해외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히트 브랜드를 10개 이상 만드는 것이 목표로, 이를 위해 코스토리는 연구개발(R&D)분야에 크게 투자하고 있다.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코스토리 제공]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코스토리 화장품 제조업 중견기업,법인사업체 2012.07.27 (8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