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신년사]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연합뉴스2018-01-02

[신년사]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서울=연합뉴스)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할 사항에 대해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고객의 이익과 가치를 위해 경쟁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영업 체계가 고객의 이익과 가치에 맞춰져 있어야 합니다.
이는 영업력 강화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프로세스 개선과 디지털 역량 증진으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원인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개발을 통해 가능합니다.
둘째, 지속성장을 위해 윤리의식을 제고해야 합니다.
성장을 하더라도 그 바탕이 비윤리적이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가장 모범적인 내부통제 절차를 마련하고, 각 비즈니스에 적합한 윤리교육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내실있는 성장을 이루는 최고의 은행이 되어야 합니다.
셋째, 디지털 역량을 지속해서 키워 나가겠습니다.
우리의 목표 고객이 쉽게 접근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해 나가야 하며, 궁극적으로는 모든 거래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가능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대고객 서비스뿐 아니라 우리 내부 업무에도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야 합니다. 올해부터 2020년까지 차세대전산 구축을 위한 투자를 해 나갈 것입니다.
넷째,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생산성을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업무 관행 및 프로세스로는 생산성을 개선하기 어렵습니다. 프로세스 개선 및 업무 효율화와 부서 간의 협업, 그리고 자율근무제를 통한 획기적인 변화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이제 한국 씨티의 또 다른 50년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초를 다지며 꾸준하게 같이 가는 길이 가장 빠르고 경쟁력이 있는 길입니다. 모두 함께 새로이 출발합시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