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컴프프로, 용산 아이파크몰 홈퍼니싱 전문관에 리뉴얼 오픈

연합뉴스2017-12-29
컴프프로, 용산 아이파크몰 홈퍼니싱 전문관에 리뉴얼 오픈


▲ 기능성 가구 전문 브랜드 컴프프로(대표 유신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BI 새 단장과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 홈퍼니싱 전문관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홈퍼니싱 전문관은 가구, 인테리어, 홈데코, 라이프스타일숍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 브랜드들을 국내 최대의 규모로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재탄생한 공간이다.
컴프프로(COMF-PRO)는 이곳에서 새로운 BI와 인테리어로 리뉴얼한 공간을 처음 선보인다.
아동 가구로 잘 알려진 컴프프로는 아이 방뿐만 아니라, 서재에 필요한 가구의 풀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능성 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사용자의 환경과 연령대에 따라 책상과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업체는 아이의 건강과 학습에 가장 도움이 되는 책상과 의자를 선보인다. 성인이 될 때까지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만 3세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컴프프로의 유신희 대표는 "새롭게 바뀐 BI와 인테리어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한층 더 발돋움하고 새로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단순히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브랜드가 아닌, 그 기대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컴프프로는 컴프몰과 함께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용산 아이파크몰, AK수원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아이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6.07.15 (4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