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잡코리아, 무비 데이 '문화 송년회' 진행

연합뉴스2017-12-28

잡코리아, 무비 데이 '문화 송년회' 진행


▲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지난 27일 영화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무비 데이 '문화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송년회에는 잡코리아 임직원 3백여 명이 참석했다.
최근 늦은 술자리와 과도한 음주 강요로 직장인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던 송년회의 모습이 크게 바뀌며 다수의 기업이 송년회와 종무식 등 연말 행사를 직원들과 소통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활용하고 있다.
2015년부터 문화 송년회를 진행해 온 잡코리아는 올해 역시 직원들과 소통하는 문화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날 잡코리아 임직원들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각종 프로그램 진행과 함께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를 관람했다.
영화 관람에 앞서 알바몬의 신규 광고 '알바의 신기술' 상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지난 9일 전격 공개된 알바몬의 신규 광고 '알바의 신기술'은 배우 성동일과 안재홍이 새롭게 모델을 맡았다. 해당 광고 속에서 성동일과 안재홍은 각각 올드사장과 뉴사장으로 분해 재치 있는 연기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두 배우의 케미가 빛난 해당 광고는 TV방송은 물론 알바몬 공식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폰X,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행운권 추첨, 다트 게임 포상 등 이색적인 시상식과 다채로운 내부 행사가 진행됐다.
내부 행사 진행 후에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를 관람하며 2017년 문화 송년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문화 송년회 인사말을 통해, 직원들의 한 해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2018년 역시 직원과 기업 모두 좀 더 성장한 모습으로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독려의 말을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