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자연드림, 수입밀 섞지 않은 '100% 우리밀라면' 생산·판매

연합뉴스2017-12-27
자연드림, 수입밀 섞지 않은 '100% 우리밀라면' 생산·판매

▲ 자연드림은 수입밀(글루텐)을 섞지 않은 100% 우리밀 라면을 농협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을 통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자연드림과 농협은 지난 8월 생산계약 후,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하나로 우리밀라면' 생산에 돌입했다.
이로써 내년 1월 4일부터 농협이 운영하는 대형마트 하나로클럽(전국 32개 지점) 및 하나로마트(전국 2,420개 지점)에서 소비자들이 자연드림의 100% 우리밀라면을 만나볼 수 있다.
자연드림 라면은 우리밀과 국산 감자전분, 우리밀에서 추출한 단백질인 글루텐으로 면을 만들어 면발의 식감이 차지고 쫄깃하다.
라면의 분말스프는 국산 고춧가루와 국산 채소를 사용한다.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생산하며 제조 일자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드림 우리밀라면은 연간 약 700만 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우리밀에서 추출한 우리밀글루텐을 사용해 만든 라면으로 식품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농협 OEM 생산과 판매를 통해, 우리밀 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확대하고 우리밀 소비 증대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우리밀 식품에 수입밀글루텐을 사용하는 기업들이 있지만 자연드림은 글루텐까지도 우리밀을 사용한다"며 "이번 농협 OEM 생산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100% 우리밀라면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이를 통해 우리밀 자급률 확대에 꾸준히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농업협동조합중앙회 신용조합 기타,협동조합,비영리법인 2000.07.01 (20년)
우리밀(주)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중소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