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청주 서울바른교정치과, 풍산로에 확장 이전

연합뉴스2017-12-27

청주 서울바른교정치과, 풍산로에 확장 이전


▲ 치아교정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충북 청주시 서울바른교정치과가 11월 14일 시외버스터미널 인근 흥덕구 풍산로에 397㎡(120평) 규모로 확장 이전 했다고 27일 밝혔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있어 청주 시내뿐 아니라 시외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서울바른교정치과는 충북 최대 규모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으로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우수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보다 넓어진 대기실, 10대의 진료 의자, 2개의 예진실과 상담실, 개인 락커가 있는 메이크업 룸, 미니카페,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갖춘 서재는 환자들이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게 함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의 역할을 하며 교정치료를 받는 젊은 환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청주 서울바른교정치과는 3차원 CT 촬영과 모르페우스 3D 프로그램을 이용한 3차원 진단으로 정확한 진단을 하고 이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출신의 치과교정과 전문의 이윤식 대표원장과 서울대 석사 김래윤 대표원장이 모든 환자에 대해 공동으로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협진해 더욱 정확한 진단계획수립과 치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청주 서울바른교정치과의 이윤식 대표원장은 "상담에서 진단, 치료와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환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며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과잉진료보다는 환자 중심의 진료로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