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호텔신라, 5년간 더프라미스에 1억8천만원 해당 물품 기부

연합뉴스2017-12-27
호텔신라, 5년간 더프라미스에 1억8천만원 해당 물품 기부

말라위에 살고 있는 음파소 자팔리가 호텔신라가 더프라미스를 통해 선물한 반바지를 입고 있다

▲ 호텔신라가 2013년부터 현재까지 5년간 직원 나눔 활동으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위해 1억8천만 원에 해당하는 1만90개의 물품을 직접 만들어 국제구호협력기구 더프라미스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호텔신라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1만90개의 물품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체온 유지와 위생을 위한 티셔츠와 반바지, 토양 기생충 감염 예방을 위한 운동화와 직업 교육을 위한 조용한 동화책 등으로 더프라미스를 통해 네팔, 동티모르, 미얀마, 인도와 말라위로 전달됐다.
아프리카 말라위 망고치현에 사는 음파소(6세)는 "처음으로 받아본 선물이다. 늘 형에게서 물려받았던 옷만 입었는데 처음으로 제 것이 생겼다"며 "새 반바지를 선물해 준 호텔신라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봉사자가 직접 만들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더프라미스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위생과 교육 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키트 구매비에 포함된 후원금은 교육, 보건위생, 식수 사업에 사용되며 봉사자가 완성한 물품들은 더프라미스 사업지로 전달된다.
한편, 더프라미스는 2009년에 설립돼 네팔, 동티모르, 미얀마, 인도와 말라위를 중심으로 해외 빈곤층 아동들이 좀 더 행복한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교육, 보건위생, 지역 개발, 긴급구호 등을 통해 지원하는 국제구호협력기구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호텔신라 면세점 코스피,대기업,1000대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1973.05.09 (47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