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빗썸 신임 대표에 전수용 전 NHN엔터 부회장

연합뉴스2017-12-27

빗썸 신임 대표에 전수용 전 NHN엔터 부회장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국내 최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전수용 전 NHN엔터테인먼트 부회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수용 신임 대표는 ㈜이니시스 대표이사, ㈜모빌리언스 대표이사, ㈜고도소프트 대표이사, NHN엔터테인먼트 부회장 등 국내 정보기술(IT) 기업 최고경영자를 지낸 핀테크 업계 전문경영인이다.
전 신임 대표가 암호화폐 거래소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조직과 시스템을 탄탄하게 다지고, 새로운 블록체인 산업을 이끌 수 있는 최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빗썸은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전 대표는 '고객중심' 기업문화 혁신에 앞장서기 위해 빗썸 서비스 전반을 재점검하고, 대형 IT 회사와 협력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
전 대표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빗썸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때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항상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직원과 소통하며 회사가 투명하고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조직이 되도록 정도를 걷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장이 채 성숙하기 전에 과열되는 현상을 보이는 등 암호화폐 시장 발전을 위해 풀어야 할 과제들이 많다"며 "일부에서 제기되는 우려 사항을 깊이 공감하고 있는 만큼 시장이 더 성숙하고 안정화 될 수 있도록 빗썸이 모범거래소 본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수용 신임 빗썸 대표[빗썸 사진제공=연합뉴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