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 내년 1월 개최

연합뉴스2017-12-26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 내년 1월 개최


▲ ㈜드라마월드는 내년 1월 5~2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가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MBC와 JIBS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아파트, 신축 빌라, 상가 분양 정보를 비롯해 주상복합, 오피스텔, 호텔 등 제주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주 첫 부동산 박람회다.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 조직위 관계자는 "한중 관계회복이 공식화되고 중국 관광객 유입증가가 예상된다"며 "이번 박람회로 한동안 침체한 제주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1회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는 기존 특정 분양 정보만을 제공하던 부동산 박람회와 달리 제주 전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올 하반기 제주 부동산 시장을 뜨겁게 했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귀포 해밀타운'에서도 참가할 것으로 알려져 제주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이들은 물론 제주이주를 꿈꾸는 지방 주민들의 발길도 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 제주 분양 업체 이외에도 부동산 투자 컨설팅, 인테리어 소품, 침대, 기타 가구 등 재테크에 리빙 특별전까지 함께 겸해 진행된다.
이 외에도 부동산 분양박람회라는 부담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 참가업체들은 각기 다양한 사은품 행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8 제주 부동산 분양박람회' 업체 참가신청은 오는 1월 3일까지 가능하며 관람객 입장료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박람회 사무국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