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홈플러스 e파란재단·하이트진로, 다문화가정 어린이 지원

연합뉴스2017-12-26
홈플러스 e파란재단·하이트진로, 다문화가정 어린이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과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5년 동안 다문화가정 어린이 2천735명의 문화예술 교육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하이트진로는 전국 16개 중소도시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독서통합예술교육을 지원하고 작은도서관 조성을 후원하는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특정 기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 하이트와 필라이트 매출액의 3%를 하이트진로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해 그 금액으로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오는 27일에는 전라남도 광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500여 권의 도서와 책장을 기부해 작은도서관을 개관하고 내년에는 화순, 청주 등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독서통합예술교육을 지원한다.
조현구 홈플러스 e파란재단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농촌 지역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실질적인 사회 기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하이트진로, 다문화가정 어린이 지원(서울=연합뉴스)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이 지난 15일 전라남도 광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에 참여해 독서통합예술교육을 받고 있다. 2017.12.26. [홈플러스 제공]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홈플러스(주) 대형 마트 대기업,1000대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1999.04.20 (21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