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주한EU대표부, '그린에너지 기술상담회' 내년 1월 개최

연합뉴스2017-12-22
주한EU대표부, '그린에너지 기술상담회' 내년 1월 개최


▲ 주한EU대표부는 내년 1월 30, 31일 서울 장충동 호텔신라 다이너스티볼룸에서 유럽연합이 주최하는 '그린에너지 기술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린에너지 기술상담회'는 태양에너지, 풍력, 수력·조력, 바이오가스 등을 이용한 발전 제품과 기술, 에너지 절약 및 효율성 제고, 전기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유럽 기업 40여 개사 참가하는 대규모 상담회다.
특히 EU 참가 기업들은 그린 에너지산업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중소·중견업체들로, 국내 기업들이 그린에너지 분야에서 앞서 있는 유럽과 수출입, 합작 및 기술제휴 등 다양한 협력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미하엘 라이터러 주한 EU대표부 대사는 "파리 기후 회의에서 유럽연합과 한국에 책정된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통한 에너지 정책의 변화와 새로운 시도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에너지 정책들은 그린에너지 분야의 유럽 기업과 한국기업 간의 상호 협력 및 비즈니스 기회를 증진할 것이며 이번 행사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최첨단 기술의 기업을 만날 좋은 기회를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U 참가기업들의 세부 프로필은 EU게이트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EU 참가기업과 상담을 희망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미팅'을 신청하면 상담 스케줄을 미리 정해 놓을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그린에너지 기타 석유정제물 재처리업 중소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2000.06.23 (20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