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전국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 이찬석 총재 영입

연합뉴스2017-12-22

전국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 이찬석 총재 영입


▲ 대한민국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사무총장 이병화)가 이찬석 포나배 국제 비즈니스 클럽 창립자를 총재로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찬석 총재는 그동안 독도 지킴 국민 행동본부 위원장으로 애국 활동을 해왔으며 현재는 포나배 국제 비즈니스 클럽의 창립자 겸 총재직을 맡고 있다.
이러한 이찬석 총재를 영입함에 따라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는 미래 사회에 부합하는 신 예식문화를 조성하고 단체의 전국 조직화라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평이다.
지난 5년간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를 조직하고 이끈 바 있는 이병화 사무총장은 "이제 예식장은 결혼식 대행만 해주는 단순 기업이 아니라 국민과 지역사회로부터 존경받는 역할을 담당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꾀해야 할 때다"라면서 "이에 뛰어난 전략가를 물색하던 중 이찬석 총재를 전격 영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찬석 총재는 시대 흐름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통계를 낼 줄 아는 뛰어난 능력을 갖췄으며 기획력과 콘텐츠 개발능력이 남다른 사람"이라며 "이러한 인물이 단체의 총재로 활동하는 만큼 전국 예식장경영자 총연합회는 사회에 큰 희망을 전하는 단체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찬석 총재는 "인구 감소에 맞춰 결혼 건수 또한 줄어들고 있다. 이로 인해 소수 예식장을 제외한 많은 예식장경영자들이 심각한 위기 상황에 직면해 있다"라면서 "이에 대한 혁신적인 방안을 강구해 예식장의 성장 기반을 창출하는 데 노력하고 전 세계가 선망하는 웨딩 신한류 상품을 만들어 외화벌이하는 데도 기여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