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가구 전문 브랜드 컴프프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연합뉴스2017-12-22

가구 전문 브랜드 컴프프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기능성 가구 대표 브랜드 COMF-PRO(컴프프로)가 12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컴프프로에서는 12월 연말 이벤트로 4세부터 성인까지 연령별로 사용할 수 있고 체형별, 학습 유형별에 따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해줄 '스마트플러스 1400 책상'과 'Y513 의자 세트', '슈퍼 1200 책상', '스마트 A플러스 책꽂이 세트' 등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은 성인이 될 때까지 자세를 바로잡아주며 학습과 집중의 능률을 올려줄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레드, 블루 톤의 자작나무 합판과 아이들을 생각한 친환경 도장 마감 처리가 특징인 크리스마스 에디션 회전 책장을 100조 한정으로 판매한다. 제품 소진 시 판매는 마감된다.
또한, 컴프프로 매장에 방문해 비치된 산타모자를 쓰고 컴프프로 의자에 앉아서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컴프프로 구매 고객에 한해 의자 커버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풍성한 경품 혜택도 눈길을 끈다.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국 빨간 전화부스 캐러멜을,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세교정 연필을,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마스크를 그리고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잉글랜드 스툴을 선물로 증정한다.
컴프프로 연말 이벤트는 컴프몰과 함께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AK수원점, 갤러리아 백화점, 용산 아이파크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프프로는 2018년을 앞두고 새해맞이 BI를 새롭게 변경한다.
기존 기능성 책상과 의자 전문 브랜드로 국한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한층 더 발돋움하고 새로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가기 위한 목적이다. 바뀐 BI는 컴프 브랜드 전반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