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서일대, '서울지역 전문대 정시모집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연합뉴스2017-12-21

서일대, '서울지역 전문대 정시모집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회장 권흥섭·서일대학교)는 2018학년도 전문대학 정시모집에 대비해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중랑구 서일대에서 '2018학년도 서울지역 전문대학 정시모집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일대, 인덕대, 명지전문대, 한양여대, 동양미래대, 삼육보건대, 배화여대, 숭의여대, 서울여자간호대(가나다순) 등 서울지역 9개 전문대학이 모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갈수록 늘어나는 전문대학 입시정보의 수요에 비해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곳이 마땅치 않은 현실에서 이러한 갈증을 해소하고 대학별 홈페이지나 모집요강을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의 부담을 덜기 위함이다.
서울지역 모든 전문대학이 한자리에 모여 1대1일 입시상담은 물론, 지원 학과에 대한 취업전망까지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1대1일 대면 입시상담 인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 권흥섭 회장은 "수시모집에서 아쉬운 결과를 얻은 수험생도 정시모집에서는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울지역 전문대학들 모두가 성심껏 입시상담에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