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한국암웨이, 연말 사회공헌활동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실시

연합뉴스2017-12-21
한국암웨이, 연말 사회공헌활동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실시


▲ 한국암웨이는 21일 연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행사를 진행해 꿈꾸는 학교 지역 아동센터, 위스타트 구리마을, 광현지역아동센터 등 3곳의 어린이 100여 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암웨이의 글로벌 CSR(기업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인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의 일환으로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몰래몰래 산타 되기'는 바쁜 업무로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없는 직원들이 쉽고 재미있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이에 추운 연말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한국암웨이 임직원들이 산타클로스처럼 참여해 선물을 마련해 전달하고 있다.
특히, 회사가 아이들과 임직원 사이를 이어주고 1:1 매칭펀드 방식으로 비용의 절반을 지원해 주고 있어 매년 임직원들의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암웨이는 아이들이 희망하는 선물 목록을 미리 전달받았다. 또한, 지난 16일부터 아이들의 희망선물이 적힌 '소원카드'를 사내 여러 곳에 배치해 임직원의 참여 신청을 받았다.
또한,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하고자 신청 접수 전 산타 복장을 한 진행요원들이 행사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임직원 가족 초청 송년 행사에 별도 신청 부스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이번 행사 신청자 리스트는 이틀 만에 마감됐다.
위스타트 구리마을 김에스더 센터장은 "추운 연말,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신 한국암웨이의 모든 임직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어 하던 선물과 함께 행복한 연말,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몰래몰래 산타되기'는 한국암웨이가 아동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년 많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의미를 더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암웨이는 아동복지 향상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는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암웨이가 글로벌 구호단체 CARE와 함께 진행하는 빈곤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한국암웨이(주)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중견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1988.06.01 (32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