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마이펫플러스, SK엠앤서비스 제휴 동물병원 비용 추가할인 혜택

연합뉴스2017-12-21

마이펫플러스, SK엠앤서비스 제휴 동물병원 비용 추가할인 혜택


▲ 반려동물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대표 이찬범)는 최근 SK엠앤서비스(대표 김두현)와 제휴를 맺고 지난 14일부터 신용카드 회원들에게 추가 구매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SK엠앤서비스의 '펫꾸러미' 상품과 연계된 국내 신용카드사(우리·하나 등) 회원들이 마이펫플러스에 입점한 동물병원의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에 펫꾸러미 서비스를 통해 강아지·고양이의 중성화수술과 스케일링, 슬개골탈구수술, 심장종합검사, 자궁축농증, 유선종양수술 등 비용부담이 됐던 동물병원 상품을 마이펫플러스에서 일반 가격대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 추가할인을 받게 된다.
마이펫플러스 관계자는 "양사의 제휴로 적정 비용이 공개되지 않는 동물병원 등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현재 마이펫플러스에서는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동물병원뿐만 아니라 애견카페, 반려동물동반 펜션, 유치원, 미용, 호텔, 장례식장 등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펫꾸러미는 신용카드 회사의 회원 중 반려동물에 특화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제휴서비스 및 쿠폰, 적립금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엠앤서비스 관계자는 "반려동물 1천만 시대에 반려동물 양육을 위한 펫팸족들을 위한 필수 서비스를 한데 모아 '꾸러미 형태로 편리하고 손쉽게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동물병원 이용 고객에게 분양, 픽업, 보험, 용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SK엠앤서비스는 지난 2000년 IT 솔루션 서비스 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오케이캐쉬백, 여행, 보험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