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KB증권·하나금투·롯데, 스타트업 공동지원

연합뉴스2017-12-21
KB증권·하나금투·롯데, 스타트업 공동지원

20일 서울 롯데액셀러레이터 본사에서 열린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식에서 각사 대표들이 협약서를 펼쳐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이진성 롯데액셀러레이터 대표이사,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 전병조 KB증권 대표이사[KB증권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KB증권, 롯데액셀러레이터, 하나금융투자는 3사간 업무 협약을 맺고 각사의 역량을 활용해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황각규 롯데지주[004990] 대표이사, 이진성 롯데액셀러레이터 대표, 전병조 KB증권 대표,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 등은 전날인 20일 서울 롯데액셀러레이터 본사에 모여 위와 같은 내용의 업무 협약을 했다.
롯데액셀러레이터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신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하려는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KB증권과 하나금융투자는 롯데액셀러레이터가 발굴한 스타트업에 투자를 유치하고 인수·합병(M&A), 기업공개(IPO)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하나금융투자(주) 증권 중개업 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1977.01.18 (43년)
롯데액셀러레이터(주) 경영 컨설팅업 대기업,법인사업체 2016.02.01 (4년)

진행 중 채용정보

진행 중 채용정보
기업명 진행 중 채용정보
하나금융투자(주) 하나금융투자 전문직(경력) 인재 채용 (~10/28(수)) 경력학력무관서울홍보·PR·사보 외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