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연합뉴스2017-12-20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의 핑크 아우라 쿠션이 지난 18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국내 산업군별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투표는 지난 10월 18~29일 12일간 1대1 방식의 유선 조사 및 모바일·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국내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소비자 25만여 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투표 참여율을 기록했다.
이번 조사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은 총 4개사가 후보에 올랐으며,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기록하며 2018년 쿠션 파운데이션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선정됐다.
핑크 아우라 쿠션을 선택한 소비자는 주 경제 활동 세대인 20~40대가 약 80%로 가장 많았으며, 서울과 인천·경기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미혼 직장인 여성인 것으로 조사됐다.
DPC는 지난 2월 핑크 아우라 쿠션 출시 후 누적매출액 275억 원을 돌파하며 치열한 쿠션 업계에서 새로운 핑크 쿠션 카테고리를 형성시키는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배우 이유리를 전속 모델로 선정해 홈쇼핑 출연 및 CF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이유리 쿠션' 등으로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핑크 아우라 쿠션은 기존 평범한 쿠션과 달리 핑크, 베이지 에센스를 완벽에 가까운 비율로 한 쿠션에 담아 광채와 더불어 커버력과 지속력까지 선사해 2040여성들의 마음을 잡았다.
DPC 서문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쟁쟁한 타 브랜드 쿠션을 제치고 직접 소비자로부터 투표 받아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1위로 선정돼 감격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뷰티 마니아 1천 명과 끊임없는 테스트를 까다롭게 거쳐 검증해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를 출시하게 됐다"며 "2018년 한 해도 핑크 아우라 쿠션의 핑크빛 마법에 빠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는 오는 21일 현대홈쇼핑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며, 연말 맞아 탄생한 레드 에디션과 고급 파우치가 포함된 스페셜 구성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