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용인중앙시장, '사랑해 포토제닉 선발대회' 이벤트 개최

연합뉴스2017-12-19

용인중앙시장, '사랑해 포토제닉 선발대회' 이벤트 개최


▲ 용인의 유일한 전통시장인 용인중앙시장(회장 강시한)은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이해 시민들 대상으로 '사랑해! 포토제닉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본 행사는 새롭게 들어선 시장 광장에 설치된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용인중앙시장 공식 페이스북 계정 이벤트란에 사진 업로드와 함께 설명을 댓글로 남기면 '좋아요' 클릭과 댓글로 당첨을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가상으로 펄샤이닝액자(1만 원 상당, 선착순 300명)를 제공하며, 베스트커플상에는 커플링(1명), 털털한 커플상 왁싱커플권(20명), 힐링 포즈상은 연인 캔들 클래스(5명) 등 15개의 다양한 포토제닉상을 약 400여 명에게 총 7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연말연시 경품을 지급한다.
용인중앙시장 강시한 회장은 "이번 행사는 겨울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청년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직접 참여하고 경품도 협찬해 시장 자생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12월 초 기존 교량을 확장해 다목적 광장을 완공했다"며 "평소엔 차량과 인도로 사용되며 행사나 공연 때는 공연장으로 변모해 앞으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시장으로 젊은층 유입과 더불어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해! 포토제닉 선발대회'는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 12일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용인중앙시장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