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정규직 92%' 영서의료재단, 금탄산업훈장 수상

연합뉴스2017-12-19
'정규직 92%' 영서의료재단, 금탄산업훈장 수상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청년친화 강소기업 8곳 선정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의료법인 영서의료재단은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삼아 전체 직원 중 정규직 비율이 92%에 달한다.
임신이나 출산, 육아기 근로자를 위한 제도를 운용하고, 장애인·고졸자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를 창출했다. 이런 공로로 영서의료재단의 이지혜 이사장은 고용노동부로부터 금탄산업훈장을 받았다.
고용노동부는 19일 서울 중소기업회관 그랜드홀에서 '2017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및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식'을 열어 이 이사장 등 일자리 창출 유공자를 포상하고, 내년도 청년친화 강소기업 8곳을 선정했다.
고용부는 이번에 산업훈장,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등 총 179개의 정부포상을 했다.
이 이사장 외에 유구현 우리카드 대표이사(은탑산업훈장), 한태근 에어부산 대표이사(철탑산업훈장), 허영자 유진택시 대표이사(석탑산업훈장), 박철우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교수(옥조근정훈장) 등이 훈장을 받았다.
진에어와 이케아코리아, 우진플라임 등은 단체 부문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김영주 장관은 "일자리는 국민 삶의 기본 터전이며 행복의 원천"이라며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내는 기업과 각계각층에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애쓰고 계신 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정부포상과 인센티브 제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o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의)영서의료재단 종합 병원 기타,재단법인,병원/의료기관,비영리법인 2001.12.08 (19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