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한솔교육,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연합뉴스2017-12-18
한솔교육,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 영유아전문 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소비자 만족을 위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인증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인증 기간은 2년으로, 한솔교육은 지난 2013년과 2015년 두 차례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솔교육은 '고객 제일주의'와 '조직원 제일주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하며 소비자를 중심에 둔 전사적인 활동이 CCM 강점으로 인정을 받았다.
한솔교육은 임직원에 대한 CCM 교육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 운영, 고객MOT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서비스 표준화 교육, 고객 사후관리를 위한 해피콜 서비스 제도 도입, 채팅상담 시스템 도입을 통한 상담 문의 채널 확대, 정도 영업 모니터링 시스템 '미러로' 운영 등 다양한 윤리경영의식 고취활동,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까치밥'과 고객과 함께하는 '한글나눔'을 비롯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솔교육은 또한 모바일 오피스 구축, 홈페이지와 SNS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정보 채널 통한 소통, A/S 접수 편의를 위한 사진 송수신 시스템 개발 등 CCM을 위한 전사적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한솔교육 송명식 부사장(CCO)은 "고객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은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운영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한솔교육 방문 교육 학원 중견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