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용인 죽전역 단독형 타운하우스 '가든코트JJ' 분양 시작

연합뉴스2017-12-18

용인 죽전역 단독형 타운하우스 '가든코트JJ' 분양 시작


▲ 용인 죽전역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가든코트JJ'가 지난 16일부터 분양 일정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든코트JJ는 35세대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역은 물론 보정역, 수지구청역과의 접근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단지가 좌우 2개의 공원에 둘러싸인 보기 드문 형태로 지어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입주민은 단지 양쪽 공원과 도심 속 하천을 바라보며 쾌적한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도입했다. 가든코트JJ는 일본 유수의 설계사무소 두 곳에서 디자인을 담당한다.
타운하우스형 30세대는 일본의 주택단지 전문 설계사인 'SCaD'에서, 개별 5세대는 일본 1급 건축사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나오이건축설계사무소가 디자인을 맡는다.
해당 단지는 견고하면서도 쾌적한 일본식 중목구조로 지어질 예정이며 일본 내진 설계기준에 부합해 지진 우려 속에서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가구당 필지 면적은 188~319㎡(50~90평대)로 다양하게 갖춰져 있고 건축물 용적률은 100%에 달한다.
내부 보안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내부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CCTV, 공용택배함, 외부 출입차단기 등이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또한, 이곳은 죽전지구 중심에 있는 만큼 백화점, 대형마트, 병원, 학교(초·중·고등학교) 같은 교육, 쇼핑,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자가용을 통해서도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으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하다. 43번 국도, 23번 지방도를 이용해 수원과 광주~원주고속도로 및 수서~안성 간 도로로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도심 생활 인프라와 마당 있는 집의 로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젊은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타고 분양을 시작한 '가든코트JJ'는 합벽 구조의 타운하우스가 아닌, 지하주차장과 개별 마당을 가진 단독주택 형태이기에 프라이버시도 충분히 보장된다"고 말했다.
한편, 가든코트JJ의 분양사무소는 현재 용인 기흥구 영덕동에 있다. 해당 단지의 시행·건축 시공을 맡은 '㈜홈포인트'는 2005년부터 주문주택 및 단지형 단독주택 설계와 시공을 진행해왔다.
본 기업은 일본 건축가 및 건자재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진화된 주택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