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스위스 그린델발트 '벨베데레 호텔'. 리노베이션 오픈

연합뉴스2017-12-15

스위스 그린델발트 '벨베데레 호텔'. 리노베이션 오픈


▲ 호텔예약사이트 호텔티라닷컴이 탁월한 접근성과 독보적인 아이거 산 전망으로 만족도가 높은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Belvedere Swiss Quality Hotel·이하 벨베데레 호텔)의 리노베이션 오픈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벨베데레 호텔은 기존 객실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2개월간 전면 리노베이션을 실시, 지난 14일 새로워진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리노베이션 콘셉트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숙면으로 침구와 인테리어 자재에 심혈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객실의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바닥과 벽면은 원목을 사용했으며 객실 별로 다양한 컬러를 도입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모든 객실에 에어컨을 설치한 것도 눈길을 끈다. 대부분의 스위스 호텔은 4성급 이상이어도 에어컨 시설이 미비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더불어 벨베데레 호텔의 독보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맞춤 침구 서비스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벨베데레 호텔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침구 서비스는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투숙객에게 맞는 베개와 침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특히 베개의 경우 곡물 베개와 저자극성 베개, 아르벤 나무 베개, 템퍼 베개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됐다.
벨베데레 호텔 측은 "그린델발트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객실에서 스위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안정감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델발트에 있는 벨베데레 스위트 퀄리티 호텔은 대부분의 객실에서 아이거 산과 알프스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온수 욕조와 핀란드식 사우나, 갤러리와 정원, 야외 해수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융프라우 요흐, 베른, 취리히 등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현재 벨베데레 호텔은 한국어 홈페이지와 한국어 브로슈어를 제공하며 한국 투숙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벨베데레 스위트 퀄리티 호텔에 대한 예약문의는 호텔티라닷컴을 통해 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