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과정 신입생 모집

연합뉴스2017-12-15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과정 신입생 모집


▲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보사평)이 2018년도 1학기 2차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 반을 2018년 1월 9일 개강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이며, 현재 보사평에서는 당일 상담 후 당일 결제하는 신규등록 학습자를 대상으로 '바로바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8일까지로, 기간 내 당일 상담 및 결제를 마친 학습자는 추가 수강료 할인, 문화상품권과 영화관람권 중 한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수강생 중 한 학기 4과목 이상 수강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자는 신청과정 외에도 방과후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보사평 관계자는 "보사평에서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자격과정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유망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육아나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 인터넷 수업을 통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므로 아이들을 키워서 시간을 내기 힘든 주부들의 재취업이나 시간 관리가 중요한 취준생들의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사회복지사는 개인적, 가정적,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문제 해결을 돕고 지원하는 일을 하며, 직종을 변경하려는 직장인이나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꿈꾸는 이들, 경력단절 여성 자격증으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사평의 전체 수업 과정은 고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대학교처럼 학점을 이수하기 때문에 추후 사회복지학사, 아동학사 등 관련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 자격과정의 수강문의 및 접수는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학원·어학원 법인사업체의 지점 1981.01.01 (39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