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건국대 의상디자인학과, 'DDP 스타일마켓 2017' 참여

연합뉴스2017-12-14

건국대 의상디자인학과, 'DDP 스타일마켓 2017' 참여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의상디자인학전공 전시부스 '건국 미지원 Market'이 전시되고 있다.

▲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의상디자인전공은 지난 9월 22∼24일 동안 진행된 '동대문, 스타일페스타 2017'중 DDP에서 진행하는 'DDP 스타일마켓 2017'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동대문, 스타일 페스타 2017'은 동대문 활성화를 위해 지역 시민, 관련 기관이 자발적으로 모여 2017년 처음 개최되는 동대문 최대 축제로, 동대문이 가진 유무형의 자산을 관찰하고 재발견해 동대문만의 장소적 가치를 널리 공유하고 동대문을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된 행사이다.
협력기관으로는 서울디자인재단(DDP), 동대문미래창조재단, 동대문패션관광특구협의회, 충무아트센터, 중구서울문화재단, 동대문 도소매상가 등이 참여했다.
건국대 의상디자인학전공은 팝업테이너스라는 팝업큐브마켓의 형태의 전시방식을 통해 동대문 DDP 앞 디자인 거리에 '건국 미지원 Market'이라는 브랜드명의 부스를 만들어 디자인동아리의 패션 제품, 소품 및 재학생 디자이너의 작품들로 구성하고 전시했다.
디자인동아리에는 김세은, 오유빈, 김연주, 안새롬, 김주연 학생들이 소속돼 있고 재학생 디자이너는 'Blessed Bullet' 브랜드를 가진 이동인 학생, 'YOUZEE' 브랜드를 가진 장유지 학생이 작품전시에 참여했고 의상디자인학전공의 주임교수인 방수란 교수가 지도를 맡아 성황리에 작품전시를 마쳤다.
'DDP 스타일마켓 2017'에는 건국대 의상디자인학전공,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 국민대학교 의상학과, 세종대학교 의상학과, 에스모스 서울이 각 패션 제품과 소품들을 전시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