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바몬, '2018 겨울알바 채용관' 오픈

연합뉴스2017-12-14

알바몬, '2018 겨울알바 채용관' 오픈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겨울철 알바를 구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2018 겨울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2018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추운 겨울철 인기 있는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채용관 카테고리는 이달 초 알바몬이 실시한 '겨울철 꿀알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사무직 알바 채용공고와 커피전문점, 독서실·학원 등 총 5개로 구성돼 있다.
현재 해당 채용관에서는 사무직 알바 채용공고 1천600여 건을 포함해 총 4천여 건의 인기 겨울알바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알바 전 꼭 확인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알바 구직 전 필수 확인사항들도 제공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수능시험 후 첫 알바를 구하는 수험생 등 초보 구직자들을 위해 알바경험담, 알바 후기 등 구직 전 필수 확인 정보들을 제공 중"이라며 "초보 알바 구직자라면 반드시 해당 정보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바몬 '2018 겨울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PC, 모바일 웹, 알바몬 앱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알바몬은 '스키장 알바 채용관', '평창 동계알바 채용관' 등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해당 채용관 역시 알바몬 PC, 모바일 웹, 알바몬 앱을 이용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