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스카이밀크-동온하정-남유네, 사랑나눔 후원금 및 물품 전달

연합뉴스2017-12-13

스카이밀크-동온하정-남유네, 사랑나눔 후원금 및 물품 전달



▲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8일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스카이밀크(대표 송우)와 남유네, 건강식품 전문기업 동온하정의 사랑 나눔 후원금 및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주변의 장애가족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후원금 250만 원과 5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천유장군플러스를 전달했다.
스카이밀크 송우 대표는 "동온하정, 남유네와 함께 나눔에 동참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스카이밀크는 아토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을 위한 천연화장품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장 희광 스님은 "추운 겨울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게 됐다"며 "스카이밀크, 동온하정, 남유네 등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기에 지역의 장애인들이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남유네·동온하정은 지난 9일 분당 순복음두드림교회(옥윤완목사)가 운영하는 두드림발달센터를 방문해 장애가족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장애인 신체발달에 필요한 교구를 지원했다. (연합뉴스
)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