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도로교통공단, 일자리 창출 중심 홈페이지 개편

연합뉴스2017-12-13

도로교통공단, 일자리 창출 중심 홈페이지 개편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정순도)은 일자리 창출 활동을 소개하고 정규직 전환과 관련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공단 홈페이지를 일자리 창출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홈페이지 화면 중심에 일자리 관련 주요 메뉴를 우선 배치함으로써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됐다.
주요 메뉴를 살펴보면 '우리 모두 KoJOB+', 'KoJOB+ 일자리위원회', 'KoJOB+ 로드맵', '일자리 정보', '일자리 활동', '일자리 소통' 등으로 구성돼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비정규직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과 관련해서 일자리 소통 게시판을 통해 노사전문가협의회 회의결과 등을 외부에 공지함으로써 전국에 흩어져 근무 중인 용역 근로자들이 언제든지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궁금증을 덜어주는 한편 신뢰성을 높여 향후 노사·근로자 모두가 공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도로교통공단은 지난 7월 공공기관 첫 'KoJOB+'라는 정책 브랜드를 론칭한 데 이어 9월 본부와 전국 지부의 일자리 창출 담당자가 모인 일자리콘서트 개최, 10월 자체 일자리 창출 5개년 로드맵 수립 등 공공기관으로서 좋은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선도적이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