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직접판매공제조합, 연말 기부활동 진행

연합뉴스2017-12-12

직접판매공제조합, 연말 기부활동 진행


▲ 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직판조합·어청수 이사장) 임직원은 12월 11일 지역사회복지시설인 지적장애인 시설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을 방문해 봉사를 비롯한 기부활동을 펼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직판조합은 매년 연말마다 나눔의 즐거움을 이웃과 함께하자는 '사랑 나눔 릴레이'를 통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창립기념일인 12월 13일을 전후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조합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한국암웨이㈜, 한국허벌라이프㈜, 뉴스킨코리아㈜, ㈜하이리빙, ㈜매나테크코리아, ㈜투에버,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한국모린다(유), 제이엠글로벌코리아㈜, ㈜봄코리아, ㈜리브퓨어코리아, ㈜아이원,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 ㈜프리마인 등 조합 회원사들도 십시일반으로 기부에 동참해 기부금은 물론, 각종 물품을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어청수 이사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과 사회적으로 기부포비아 확산으로 인해 온정의 손실이 필요한 곳이 많다"며 "나눔과 후원의 감동에 많은 이웃이 같이 할 수 있도록 조합이 나눔의 정신을 계속해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직판조합은 2002년 개정된 방문판매법에 따라 다단계판매회사 및 후원방문판매회사로부터 발생하는 소비자피해를 보상 및 예방하고자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가받아 설립된 소비자 피해보상기구이다. 현재 50여 개 회원사가 있다.
직판조합 관계자는 "회원 직접판매 방식은 유통단계를 줄이고 소비자와 생산자가 공생할 수 있는 선진 미래유통의 한 축으로 조합에 가입된 업체는 조합 차원에서 철저히 심사하고 관리하는 만큼 안심해도 된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