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바몬, CF론칭 기념 '알바의 신기술' 이벤트

연합뉴스2017-12-12

알바몬, CF론칭 기념 '알바의 신기술' 이벤트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알바몬 CF론칭 이벤트 '알바의 신기술'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알바의 신기술' 이벤트는 '응원의 신기술', '출근의 신기술' 등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응원의 신기술은 알바몬 CF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고 대한민국 사장님 또는 우리 회사 사장님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이다.
알바몬 PC, 모바일 웹,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한 ID당 총 3회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천 명)를 증정한다.
'응원의 신기술'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7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근의 신기술은 알바몬 앱에서 매일 출석체크 시 출근도장이 랜덤으로 발급되는 이벤트로 누적된 출근도장이 5장, 10장, 15장이 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누적도장이 5장인 참여자에게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500명)를, 10장인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누적도장이 15장인 참여자의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8 64G 골드피니쉬(2명)를 증정한다.
'출근의 신기술'은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새 TV CF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응원의 신기술, 출근의 신기술 외에도 알바의 신기술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