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매트명가' 파크론, 겨울시즌 온수매트 사은행사

연합뉴스2017-12-12
'매트명가' 파크론, 겨울시즌 온수매트 사은행사



▲ 매트의 명가 파크론에서 겨울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온수 매트 카우치콤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프리미엄 인조가죽 카우치콤피 온수 매트 구매 고객에게 11만원 상당의 IoT 스마트홈시스템 파크로니아와 3만8천원 상당의 온열 방석을 증정한다.
파크론의 한 관계자는 "카우치콤피는 기존 자사 온수매트의 장점만 모아 새롭게 만든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장 품질이 우수한 인조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증정되는 파크로니아는 언제 어디서든 보일러 제어가 가능한 사물인터넷기기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우치콤피 온수매트는 고급 인조가족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생활오염에 강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세밀하고 꼼꼼한 공정과정을 통해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다.
특히 카우치콤피는 4.5cm의 두툼한 두께로 경랑 층간소음 완화 1등급으로 소음진동 테스트를 통과해 층간소음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파크론 관계자는 "24년 매트를 전문 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없는 부분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온수전용 pvc 호스는 1분당 30회 총 20만회 반복적으로 굽히는 테스트를 통과한 내구성이 우수한 온수선만 사용해 변형 및 파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수매트의 원동력인 보일러는 'PAS-520'모델로 모터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순환방식으로 소음이 적고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 측정 인증서인 EMF전자기장 환경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우치 콤피는 전 사이즈 2난방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L(145x200x4.5cm), XL(160x240x4.5cm), XXL(183x270x4.5cm) 3가지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모건브라운과 얼그레이 두 가지로 설치 공간과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 매트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온수매트 사은행사는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주방 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사몰인 파크론몰과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파크론 전자상거래 소매업 중소기업,주식회사,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2006.10.24 (14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