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컴앤스테이, 쉐어하우스 '컴앤톡' 베타서비스 오픈

연합뉴스2017-12-11

컴앤스테이, 쉐어하우스 '컴앤톡' 베타서비스 오픈


▲ 쉐어하우스 플랫폼 컴앤스테이(대표 김문영)는 오는 18일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국내 쉐어하우스 전문 커뮤니티 '컴앤톡' 베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컴앤톡은 컴앤스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쉐어하우스에 관한 궁금증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쉐어하우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찾아보고, 물어보며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쉐어하우스의 생활, 규칙, 후임자 구인, 질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컴앤톡은 베타서비스 오픈에 이어 안드로이드, IOS와 윈도우 PC 등으로 확대, 내년 1월 중 정식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소비자들이 쉐어하우스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입주자에게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컴앤스테이 김문영 대표는 "쉐어하우스가 새로운 주거문화로 자리매김했지만, 입주자와 운영사 간의 소통 창구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며 "컴앤톡의 입주자는 실질적인 쉐어하우스 정보를 공유하고 운영사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컴앤스테이는 지난 7월 서울에서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이후 부산 등 전국 각지의 쉐어하우스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쉐어하우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컴앤톡과 같은 쉐어하우스 입주자를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운영사, 창업 희망자 등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