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바몬, 성동일·안재홍 신규 TV광고 온에어

연합뉴스2017-12-11

알바몬, 성동일·안재홍 신규 TV광고 온에어


▲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신규 광고 '알바의 신기술'은 지난 12월 9일 TV 방송과 알바몬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고 11일 밝혔다.
알바몬은 TV 광고 모델로 배우 성동일과 안재홍을 새롭게 발탁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실루엣&목소리를 공개한 사전 이벤트 당시, 두 배우의 광고 출연을 예측·기대한다는 댓글이 유독 많았다"며 "재치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두 배우가 뭉친 만큼,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알바몬의 새로운 TV CF는 쉽고 빠른 구인·구직이 가능한 알바몬 앱의 장점을 재미있게 전달한다.
총 세 편으로 제작된 '알바의 신기술' 광고 속에서 성동일과 안재홍은 각각 올드사장과 뉴사장으로 분했다.
영상 속 올드사장 성동일은 무가지, 지인 소개 등 고전적인 구인 방법으로 알바생 모집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뉴사장 안재홍이 '알바, 몬으로 뽑아라!'라는 슬로건과 함께 쉽고 빠른 구인·구직이 가능한 알바몬 앱을 소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실제로 2013년 46.7%로 PC보다 낮았던 모바일 입사지원자 비율은 5년 만인 2017년 84.2%로 크게 증가했다"며 "알바몬 앱을 이용한 모바일 구인·구직이 활발한 점에 주목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알바몬의 새로운 TV 광고 시리즈 '알바의 신기술'은 TV와 극장은 물론 알바몬 공식 SNS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TVC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사장님께 응원의 한마디를 전하는 '응원의 신기술'과 출석체크 이벤트 '출근의 신기술'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8, 신세계 상품권(5만원권), 삼성전자 노트북9,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알바몬 홈페이지, 알바몬 앱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