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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해외고객 위한 플랫폼 '디지털 라운지' 출시

연합뉴스2017-12-11

KEB하나은행, 해외고객 위한 플랫폼 '디지털 라운지'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KEB하나은행은 영국과 일본 등 해외 15개국 17개 영업점 고객을 위해 모바일 플랫폼 '디지털 라운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디지털 라운지에서는 은행업무와 상품 소개, 프로모션을 비롯해 환율과 수수료, 약관, 지점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등이며 따로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이 웹페이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상담신청 기능을 이용하면 영업점 직원이 직접 고객에게 전화해 예·적금부터 대출, 환전, 송금 등 다양한 전문 상담을 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향후 지원 언어를 확대해 하나은행 해외 네트워크 전체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제봉 KEB하나은행 글로벌사업그룹 부행장(우)과 한준성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좌)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제공]

heeva@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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