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서울시승마협회 박승돈 회장 취임

연합뉴스2017-12-07

서울시승마협회 박승돈 회장 취임

사진 제공 : 홀스허브

▲ 서울특별시승마협회는 지난 5일 서울 종로 더 베네치아 파티에서 박승돈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했다고 7일 밝혔다.
박 신임회장은 서울특별시체육회 정관 제34조 및 회원종목단체규정 제19조에 의거 지난 9월 14일 임시대의원총회에서 서울특별시승마협회장에 당선됐다. 9월 18일 대한승마협회에서, 20일 서울특별시체육회로부터 인준동의를 얻었다.
2020년 12월까지 서울시승마협회를 이끌어갈 집행부 구성도 완료됐다.
수석부회장인 김명장 한국팬월드 대표를 비롯해 홍길표(백조실업 대표), 박수양(광주승마클럽 원장), 강노석(밸리타하우스 이사), 박정은(고려대 체육교육과) 5명의 부회장이 박승돈 회장과 함께 협회를 이끌게 된다.
또한, 김원길, 김대현, 홍성민, 이충본, 장선혜, 홍훈택, 홍미란(심판), 박성호 이사, 권용선(경기), 홍지은, 장은태, 이행화, 엄길헌, 전진영(전무) 14명의 이사진과 송영복 한양전력기술사사무소 대표(행정)와 여중구 법무사여중구사무소 대표(회계) 감사직을 수행하게 된다.
박승돈 신임회장은 "우리 협회는 수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저는 과거의 갈등과 문제점을 극복하고 투명하고 화합된 협회로 발전시켜야겠다는 다짐과 더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임기 동안 미래지향적으로 운영해 우리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협회로 거듭나게 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제 우리 협회는 과거를 뒤로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시작점에 서 있다"며 "많은 분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화합하는 모습에서 협회의 밝은 미래가 있다는 확신으로 회무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대한승마협회 손명원 회장. 서울시체육회 이태환 종목육성팀장, 홍정금 나라사랑댄스 강남구협회장, 김명언 한국전통무용 강남구협회장, 홍성민 강남구 승마협회장, 송영복 강동구 승마협회장, 조영애 강서구 승마협회장. 박정은 마포구 승마협회장, 송곡고등학교 총동문회 박운규 회장 등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그리고 이정열 퓨전국악팀과 여성 3인조 아이돌 그룹 아이원의 식전 축하공연과 박승돈 회장 취임사, 대한승마협회 손명원 회장 축사, 시상, 만찬이 이어졌다.
또한, 이날 박승돈 회장은 한국체대 이준혁·최수종·서수민·노경호 선수, 동북고 황윤택 선수, 정신여고 정성은 선수, 영파여고 신예림 선수, 세종초등학교 이예진 선수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