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프뢰벨, 유아동 수학학습 프로그램 'Edu Math' 출시

연합뉴스2017-12-06

프뢰벨, 유아동 수학학습 프로그램 'Edu Math' 출시


▲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영유아 교육 기업 ㈜프뢰벨(대표 이재성)이 오는 7일 유아동 수학학습 프로그램 '프뢰벨 Edu Math'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뢰벨 Edu Math는 1~2학년 초등수학 교과를 5~7세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수학 사고력 향상 프로그램으로, 수와 연산, 도형, 측정, 규칙, 분류 영역의 기초 수학 개념 전반을 다루고 있다.
Edu Math는 수학의 재미와 학습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친근한 멘트로 놀이하며 공부하는 느낌이 들도록 구성된 워크북 16권, 놀이를 통해 수학을 배울 수 있는 영역별 보드게임 8종, '초등학교 수학 수업용 교구 표준안'을 토대로 기획된 13종의 교구로 구성됐다.
특히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는 24곡의 노래, 몬스터 피규어를 만들고 수집하며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하는 등 수학 교육에 대한 접근 방식 자체를 달리한 놀이 프로그램들이 어린이들의 흥미를 잡아끈다.
또한, 수학적 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배경지식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도록 한 원스톱(One-stop) 프로그램으로, 보다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한 전문 교사와의 1:1 교육 프로그램 수강도 가능하다.
이에 수와 연산, 도형, 측정, 규칙, 분류 등 기초 수학 개념 전반을 다루고 워크북 매 권마다 이어지는 주제별 연계 스토리로 어린이들이 더욱 쉽게 학습에 몰입할 수 있다.
아울러 프뢰벨의 '은물과 함께하는 다중지능 Edu3'로 초등학교 통합 교과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