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무크랜드, 16일 건대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 합격자모임 개최

연합뉴스2017-12-05

무크랜드, 16일 건대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 합격자모임 개최


▲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제공 중인 무크랜드가 오는 16일 건국대에서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 합격자모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합격자모임은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에 합격한 이들 중 무크랜드 합격자 장학금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교수들과의 만남, 장학 증서 및 수료증 증정, 예비 공인중개사들을 위한 특강 등의 세부 행사가 열릴 계획이다.
장학금 지급 이벤트는 무크랜드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온 프로모션으로, 무크랜드에서 출간한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에 합격할 경우 현금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내년에도 해당 이벤트는 유지될 예정이며, 현재 2018년 수험생들 사이의 참여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2018년의 경우, 2017년 대비 두 배 규모인 100만 원을 장학금으로 내걸었으며, 해당 금액은 5일까지 유지된다. 그 이후에는 장학금 규모가 축소될 예정이다.
또한,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이벤트와 더불어 주택관리사 장학금 지급 이벤트도 별도 진행 중이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현재 장학금 지급 이벤트의 주인공인 공인중개사 기본서, 그림민법 기본서, 공법 기본서 등의 교재 주문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도 구매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