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디엔컴퍼니, '제1회 아시아 학술교류 심포지엄' 개최

연합뉴스2017-12-05
디엔컴퍼니, '제1회 아시아 학술교류 심포지엄' 개최


▲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대표 노갑용)는 지난달 26일 태국 방콕 센터라그랜드호텔에서 '제1회 DNC Aesthetic Meeting in Asia(의료학술교류심포지엄, 이하 DAMA)'를 개최하고 다양한 의료 학술을 교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DAMA는 아시아 6개 지역(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필리핀, 베트남)의 의료전문가 16명 및 국가별 미용성형 기업 관계자 15명이 참석했으며, 아시아 지역의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심포지엄에서 디엔컴퍼니는 판매 제품인 나보타(톡신), 퍼펙타 및 다나에(필러), 유리프트(리프팅 실), 피부재생 성분인 대웅의 EGF가 함유된 병·의원 전용 화장품인 이지듀EX를 선보였으며, 한국 내 사용현황과 시술법에 대해 각국의 의료전문가에게 소개했다.
이외에도 다른 아시아 국가의 사용현황과 케이스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아시아 지역의 시술과 현황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이어졌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한 의료인은 "아시아인의 미의 기준에 맞는 맞춤형 시술법과 트렌드를 학습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 또한 "이번 심포지엄은 아시아 미용성형 시장에서 한국의 우수한 시술법과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각국에 다양한 의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2001년 12월 설립 이래로 미용 성형 관련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국내외에 소개하고 있다,
현재는 자사의 톡신, 필러, 화장품 등을 아시아 7개국에 수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아시아뿐 아니라 중동, 유럽, 북미, 중남미 등 전 세계 15여 개국 이상에서도 제품을 수출·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사 필러 제품인 다나에를 중국 상해홍만과 계약했으며, CE허가를 획득한 페이스템 제품을 스페인, 러시아, 폴란드, 카자흐스탄과 계약해 판매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디엔컴퍼니 의약품 도매업 대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2001.12.26 (19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