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원조 아이돌 NRG, 브이라이브서 팬들에게 화장품 선물

연합뉴스2017-12-05

원조 아이돌 NRG, 브이라이브서 팬들에게 화장품 선물


▲ XYZ 포뮬러는 NRG 멤버 이성진·노유민·천명훈이 지난달 29일 실시간 먹방으로 진행된 네이버 브이(V) 라이브에서 3명의 팬을 선정, 평소 자신들이 애용하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벌였다고 5일 밝혔다.
12년 만의 신곡 '20세기 나이트'로 컴백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인 NRG는 지난달 21일에도 포항 지진 피해 주민을 위해 평창 패딩을 기부한 바 있다.
이날 NRG 멤버들이 팬들에게 선물한 화장품 바로 촉촉비법, 3중 슈퍼보습, 세라크라운 성분으로 잘 알려진 기초화장품 브랜드 'XYZ 포뮬러' 제품이다.
XYZ는 지난 5월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독자 개발한 3중 슈퍼 보습 성분 '세라크라운'을 등재된 화장품 제조 원천기술을 인정받은 회사로,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 이채원 등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 선수들에게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혹한 속에서 경기하는 동계올림픽 선수들은 설원의 자외선과 겨울바람 등 다양한 피부 손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XYZ는 자외선차단 선케어, 피부건조방지 보습크림, 주름과 노화를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등 3가지 라인으로 제품을 구성, 참가 선수들의 피부보호를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한편,지난달 4일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 무대에서 NRG는 'Go to the 평창'이라는 응원송을 공개한 바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