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연합뉴스2017-12-05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KB국민은행은 5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SC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미국 미시간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한 평가 방식으로 기업 품질을 가늠한다. 이 조사에서 국민은행이 은행부문 1위로 뽑힌 것은 이번이 11번째다.
국민은행은 애프터뱅크, 나인투세븐(9 to 7) 뱅크 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일 먼저 찾아오는 진정한 국민의 은행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eev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한국생산성본부 비주거용 건물 임대업 기타,공사/공기업,비영리법인 1988.08.16 (32년)
(주)국민은행 국내은행 대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2001.11.01 (19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